Android 투썸하트 앱 화면 스크롤 오류 문제 해결 방법 안내

2022-03-11

 

안녕하세요 투썸플레이스입니다.


2022년 3월 2일부터 일부 안드로이드 투썸하트 앱 이용 시,
화면 스크롤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
 

최근 업데이트된 Android 시스템 Webview 앱의 업데이트 설치로 발생한 현상으로,
화면 스크롤을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또는 다운 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.


[업데이트 방법]
구글 Play 앱 실행 > Android(또는 안드로이드) 시스템 Webview 검색 > 검색 결과에서 'Android 시스템 Webview' 선택 > 업데이트

 

[다운 그레이드 방법]
① 구글 Play 앱 실행 > Android(또는 안드로이드) 시스템 Webview 검색 > 검색 결과에서 'Android 시스템 Webview' 선택 > 제거(최초 설치 버전으로 초기화 됨)
② 스마트폰 > 설정 > 애플리케이션 > Android System Webview 선택 > 우상단 더보기(점3개) 버튼 선택 > 업데이트 삭제 선택하여 다운 그레이드


투썸하트 앱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리며,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